새로운스타트

틱톡 TikTok 솔직한 후기

생활
반응형


틱톡 TikTok 솔직한 후기



오늘은 인기차트 상위권에 있는 동영상을 플레이어와 편집기능이 가능한 TikTok 틱톡 앱에 대해 알아보겠다. TikTok 틱톡은 다양한 촬영기능과 초 고화질로 저장을 할 수 있어 영상의 디테일을 완벽하게 살려준다고 평가받고 있다.




TikTok 틱톡 기능


[다른 영상앱은 따라오지 못하는 초 고화질]

TikTok을 통해 촬영한 영상은 초 고화질로 저장되어 영상의 디테일을 완벽하게 살려준답니다.


[요리조리 다양한 촬영기능]

TikTok만의 혁신적인 촬영 기법과 기술을 통해 시공간의 제약을 뛰어넘은 멋지고 신기한 영상을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어요.


[너무나도 간편한 편집기능]

스티커, 필터, 배경음악, 목소리 더빙과 립싱크 등 영상을 핫 하게 만들어 줄 여러 편집 기능들이

셀 수 없이 준비되어 있어요.


[수없이 많은 크리에이터들의 영상]

전세계 1억명이 넘는 TikToker들이 지금도 뮤직비디오, 노래, 댄스, 코미디, 연기, 스포츠, 상황극 등 멋지고 꿀잼인 영상들을 올리고 있어요.



TikTok 후기


요즘 연예인들이 틱톡을 통해 영상을 편집하여 많이들 올리고 있다. 연예인 지석진 같은 경우가 대표적인 틱톡유저이다. 틱톱앱은 상당이 사용하기 편하고 간편하게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어린이들도 무분별하게 영상을 올리다 보니 약간 영상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경향이 있다. 조만간 틱톡도 개인정보다 성인인증이 생겨야 하지 않을 까 생각된다.




틱톡 앱 총평


혼자 시간을 때우거나 심심할 때 사용하면 좋은 앱인 것 같다. 앱 설치수가 1억이 넘을 정도로 전세계인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다. 가끔 핸드폰 기종의 문제인지 데이터의 문제인지 렉현상이 일어나는 것은 아쉬운 접이다.



현재 미국은 중국앱인 틱톡을 금지시키려고 하고 있다. 최근 MS사가 틱톡과 인수협상을 벌이고 있다고 한다. 트럼프 행정부는 틱톡·위챗 등 중국의 SNS 기업이 미국의 국가 안보를 위협한다는 이유로 퇴출작업에 착수했다. 트럼프는 MS가 틱톡을 인수하지 못할 경우 틱톡을 폐쇄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