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스타트

조이 열애 인정 크러쉬♥레드벨벳 조이

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 조이와 가수 그러쉬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레드벨벳 조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크러쉬의 소속사 피네이션은 23일 두 사람이 선 후배로 지내다가 최근에 호감을 가지고 만나기 시작했다고 알렸습니다.


양쪽에서는 구체적인 열애 시작점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최근에 연인 사이로 발전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조이와 크러쉬는 가요계 커플로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조이와 크러쉬를 연결한 것음 음악이 였고 두 사람은 지난해 크러쉬의 홈페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인 '자나깨나'에서 함께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용하는 등의 호흡을 맞춘바 있습니다. 이후 선후배로써  친분을 유지해오다 최근 그 이상으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크러쉬와 조이는 둘다 반려견을 키우고 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 연인으로 발전하는데 큰 역할이 되었습니다.


크러쉬의 '자나깨나' 음원 발표 당시에도 둘은 실제 연인 같은 모습에 주목을 받았습니다. 어색하면서도 풋풋한 조이와 크러쉬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 및 녹음 현장 비하인드 및 셀카 사진까지 재조명이 되고 있습니다.

 


크러쉬는 특히 녹음실 메이킹 영상에서 조이에게 곡에 대해 설명하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조이 또한 환한 웃음으로 화답하며 긴장감을 드러냈습니다. 녹음을 마친 조이는 노래홍보와 함께 SNS에 '나는 성덕(성공한 덕후)'이라는 글을 올려 크러쉬를 향한 팬심을 드러내었습니다.


크러쉬는 본명 신효섭으로 1992년 5월 3일 생으로 올해 30살 입니다. 키는 174cm 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누나와 여동생이 있는데 최근에 누나도 nov라는 예명으로 음악을 하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현재 크러쉬는 사회복무요원중으로 복무중에 있습니다. 

 


레드벨벳 조이의 본명은 박수영으로 1996년 9월 3일 크러쉬와 4살 차이로 26살 입니다. 키는 167cm 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관계는 보무님과 여동생 두명이 있습니다. 

반응형

방탄 월드투어 취소 새공연 추후 공지 예정

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가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은 작년 4월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BTS MAP OF  THE SOUL TOUR SOUL 공연 진행 예정이였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되었고 뒤이어 미국 투어를 계획이였으나 코로나 확산세로 인해 투어를 잠정작으로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방탄 월드투어 취소 새공연 추후 공지 예정

이에 대해 빅히트 소속사는 투어와 관련해 지난해 2월 서울공연 취소와 3월 북미 공연이 연기 되는 등의 조치가 있었고 유럽 및 일본 공연은 티켓 판매를 앞두고 전체 투어일정을 잠정 중단한 적이 있었는데 전면 취소를 알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뿐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빅히트는 월드투어 재개를 기다렸을 팬분들께 다시한번 사과말씀을 전하고 싶고 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가능한 일정과 형태의 공연을 새롭게 준비하고 있으며 되도록 빠른 시일내로 공지하겠다고 알렸습니다.


20일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공식 SNS계정읕 통해 월드투어 BTS MAP OF THE SOUL TOUR에 대한 팬 여러분의 긴 기다림에 부응하고자 공연 재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나 불가항력적인 이유로 계획했던 공연을 재개하는 것을 불가능한 상황이 되어 월드투어를 취소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최근에 코로나가 계속 확산세가 이어지면서 결국 월드투어가 전면중지가 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가 취소가 되면 국내팬들 뿐만아니라 국외팬들까지 슬퍼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버터'와 '퍼미션 투 댄스'로 일본을 강타했다고 합니다. 일본 오리콘 차트와 함께 현지 유명 라디오 방송국에서도 1위를 휩쓸고 있고 빌도드 송 오브더 서머에서는 9주 연속 정상에 올라 있어 식지 않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진천 보험대출이자 1금융권 절차 후기

생활
반응형

 

진천 보험대출이자 1금융권 절차 후기 

 

좋은 공기로 런닝으로 하루를 상쾌하게 출발해 봅니다. 런닝을 하면서 오만가지 생각이 머리를 스쳐지나 갔습니다. 여러분들은 잘 지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오늘은 진천지역의 진천 보험대출이자 관련된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경제적으로 조금 안정화되기 시작한다고 뉴스나 신문에서 보도하지만 서민들은 전혀 체감할 수 없는데요. 특히 소득수준이 낮은 서민들은 이런 경제 상황에 어려움이 더욱 배가 되는거 같습니다. 소득이 낮을수록 세상이 어려워졌을 때 더 힘든 위기가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이런 어려운 경기일수록 시중은행에서 이용 가능하면 좋은데 개인의 소득과 신용을 따져 한도를 정하기 때문에 자금 마련이 쉽지 않으실 겁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소득이 낮고 신용등급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진천 보험대출이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천 보험대출이자 


급히 생활자금이나 급전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서민을 위해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으로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로 이용 가능하고 이자가 높은 사 금융권의 부담을 크게 줄여주면서 급하게 마련해야 하는 생활자금이나 목돈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시중은행 같은 1금융권에서 목돈을 빌리려면 높은 요구사항으로 인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대부업 회사를 알아보면 신청 및 절차는 간단한데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 텐데 정부지원 상품은 서민을 위해 출시된 상품이므로 단어 뜻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방법입니다.

우리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저소득층 서민들이 낮은 이자로 이용 가능하며 만일 사용중인 높은 금리 상품이 있다면 청산할 수 있는 대환 목적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만약 현재 연 20% 이내의 고금리 상품을 이용 중이신 분들 중에서 마지막 3개월 이상 정상납부하고 있었다면 문제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진천 보험대출이자 상품 이용 자격조건으로는 연간 소득액이 4천만원 이하인 분들을 대상으로 직접 소득이 3개월 이상 잡혀있어야 하며 사업주는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해야 하며 직장인의 경우 4대보험 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1금융권에 비해 절차는 간단하고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보다 쉽고 빠른 거래가 가능하며 승인율 또 한 높으므로 보다 편리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진천 보험대출이자 관련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여기에 해당사항이 없으신 분들이라도 서운해 하지 마시고 여러 지원상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 여러 정보를 알아보시고 면밀히 살펴보시길 원합니다. 금융사별 공식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추가 정보를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금융상품을 알아볼 때 도움될만한 내용을 말씀 드리자면 자금이 급히 필요하여 눈에 보이는 아무 금융업체에 신청하는 것이 아닌 여러 금융사별 상품들이 있으므로 충분히 검토한 후 상환계획까지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계획을 세우지 않고 대출을 받을 경우 지금의 어려움이 배가되어 돌아올 수 있습니다. 신중에 신중을 기하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