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스타트

조이 열애 인정 크러쉬♥레드벨벳 조이

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 조이와 가수 그러쉬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레드벨벳 조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크러쉬의 소속사 피네이션은 23일 두 사람이 선 후배로 지내다가 최근에 호감을 가지고 만나기 시작했다고 알렸습니다.


양쪽에서는 구체적인 열애 시작점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최근에 연인 사이로 발전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조이와 크러쉬는 가요계 커플로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조이와 크러쉬를 연결한 것음 음악이 였고 두 사람은 지난해 크러쉬의 홈페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인 '자나깨나'에서 함께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용하는 등의 호흡을 맞춘바 있습니다. 이후 선후배로써  친분을 유지해오다 최근 그 이상으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크러쉬와 조이는 둘다 반려견을 키우고 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 연인으로 발전하는데 큰 역할이 되었습니다.


크러쉬의 '자나깨나' 음원 발표 당시에도 둘은 실제 연인 같은 모습에 주목을 받았습니다. 어색하면서도 풋풋한 조이와 크러쉬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 및 녹음 현장 비하인드 및 셀카 사진까지 재조명이 되고 있습니다.

 


크러쉬는 특히 녹음실 메이킹 영상에서 조이에게 곡에 대해 설명하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조이 또한 환한 웃음으로 화답하며 긴장감을 드러냈습니다. 녹음을 마친 조이는 노래홍보와 함께 SNS에 '나는 성덕(성공한 덕후)'이라는 글을 올려 크러쉬를 향한 팬심을 드러내었습니다.


크러쉬는 본명 신효섭으로 1992년 5월 3일 생으로 올해 30살 입니다. 키는 174cm 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누나와 여동생이 있는데 최근에 누나도 nov라는 예명으로 음악을 하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현재 크러쉬는 사회복무요원중으로 복무중에 있습니다. 

 


레드벨벳 조이의 본명은 박수영으로 1996년 9월 3일 크러쉬와 4살 차이로 26살 입니다. 키는 167cm 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관계는 보무님과 여동생 두명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