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스타트

넷플릭스 해지 환불 받는 방법

영화
반응형


넷플릭스 해지 환불 받는 방법



넷플릭스 무료이용 1개월을 서비스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실수로 서비스 기간을 넘어 자동 결제된 사람도 많다. 이미 결제된 돈은 환불이 안되는 걸까요? 환불 여부를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아 오늘은 넷플릭스 환불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하자.


포털사이트를 찾아봐도 환불 받을 수 있다는 사람도 있고 환불을 받지 못한다는 사람도 있다.  과연 환불을 받을 수 있을까?





넷플릭스 환불 받기


인터넷 포털에는 넷플릭스는 외국 사이트 이기 때문에 영어사이트로 해야한다는 분들이 많은데 현재는 넷플릭스 한국 사이트에서도 한국어로 환불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넷플릭스 사이트에 접속해 우측상단에 고객센터로 들어간다.



고객센터에 들어가면 오른쪽 하단에 '실시간채팅 시작하기를 클릭한다.



비밀번호, 결제수단 등은 있지만 환불은 없다. ' 어떤 문제인지 알려주세요'를 클릭한다.



조그만 창이 열리는데 거기에 '환불'의 내용을 쓰고 전송을 누르면 실시간 채팅창으로 연결된다.





실시간 채팅창이 열리면 환불 내용을 설명하면 된다. 카드사에 따라 환불의 기간은 다르지만 생각보다 까다롭지 않고 쉽게 환불을 해준다.

 


넷플릭스가 전세계적으로 커지면서 단독 영화나 드라마를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이용자의 불편을 외면한다면 이 서비스는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초창기 때는 환불에 대한 불만이 있었을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비교적 예전보다 환불이 쉽게 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상식적이지 않은 상황 말고 실제로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환불은 빠르게 진행된다. 여러분들도 혹시 환불을 받을 일이 있으면 한번 시도해 보기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