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스타트

주식, 외환: 포트폴리오 및 뉴스

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주식, 외환: 포트폴리오 및 뉴스

 

주식 투자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 국내 코스피나 코스닥을 넘어서 해외주식을 공부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Investing.com은 전 세계와 현지의 금융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해주는 앱이다.  이앱을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겠다.

 

앱 정보

업데이트 날짜
2021년 2월 8일
크기
44M
설치 수
10,000,000+
현재 버전
6.6.3
필요한 Android 버전
5.0 이상
콘텐츠 등급
전체이용가
인앱 상품
항목당 US$0.99 - US$71.90
제공

Investing.com

 

 

 

특징

 

실시간 데이터
70개 이상의 전 세계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10만여 개의 금융 상품에 대한 실시간 가격.
주요 글로벌 지수, 주식, 채권, 원자재, 외환, 금리, 선물, 옵션 추적.

경제 캘린더
사용자의 관심사에 맞춰진 글로벌 경제 이벤트에 대한 라이브 업데이트.
최고의 트레이더와 투자자가 사용하는 당사의 실시간 경제 캘린더를 통해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이벤트를 발표 시점에 포착해 간편하게 시장의 움직임을 확인하세요.

맞춤형 포트폴리오
선호하는 금융 상품과 보유종목을 자신만의 포트폴리오에 추가하세요.
자신만의 맞춤형 관심목록을 만들고 주식 시세, 통화, 원자재, 지수, ETF, 채권을 파악하세요 

경고
경고 시스템을 사용하여 모든 상품, 경제 이벤트 또는 새로운 분석 기사에 관한 맞춤형 경고를 받아 보세요.

뉴스와 분석
글로벌 금융 시장, 기술, 정치, 비즈니스에 관한 속보, 비디오, 업데이트 및 분석.
주식, 외환, 원자재, 글로벌 경제에 관한 최신 기사를 가장 먼저 확인하세요.

 

추천앱

 

2021/02/05 - [분류 전체보기] - 맞춤대출 - 나에게 딱 맞는 대출 앱 솔직 후기

 

맞춤대출 - 나에게 딱 맞는 대출 앱 솔직 후기

맞춤대출 - 나에게 딱 맞는 대출  앱 솔직 후기 인사말어려운 금융을 서민금융진흥원 맞춥대출에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은 서민금융 총괄기구로써 서민의 금융생활을 지

businessgarden.tistory.com

2021/02/03 - [모바일] - 스마트한큐 개인자산관리를 한큐에 솔직 후기

 

스마트한큐 개인자산관리를 한큐에 솔직 후기

스마트한큐 개인자산관리를 한큐에 솔직 후기 요즘은 수입을 늘리는 것 보다 지출을 합리적으로 하는 것이 돈을 버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내 돈의 흐름을 안다면 필요없는 지출을 줄이고

businessgarden.tistory.com

 

 

 

구글 기프트 카드 선물 및 기프트 카드 사기 대처방법

구글 기프트 카드 선물

 

유료앱을 사용하려면 기프트 카드를 이용하거나 선물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Google Play 기프트 카드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

 

카드 사기 대처방법

 

기프트 카드 사기 피해를 본 경우 현지 경찰서에 신고하세요.

그런 다음 Google에 기프트 카드 사기를 신고합니다. 사기를 신고하면 향후 이와 유사한 의심스러운 활동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Google Play 기프트 카드 사기신고 ☜☜ 바로가기

 

앱 솔직 후기

변동성 있는 주식시장에서 실시간으로 주식의 알림과 속보를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것 같다. 주식을 함에 있어 포트폴리오가 주요한 부분인데 포트폴리오 구성도 가능하고 매일업데이트도 되기 때문에 좋은 정보를 받을 수 있다. 단점으로는 앱에 오류가 많고 포트폴리오 종목 추가할 때 지연시간이 너무 길다는 불만이 있다. 하지만 1000만이 사용할 만큼 좋은 정보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앱의 오류만 수정한다면 사용자들이 많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